Details, Fiction and 롤듀오
Details, Fiction and 롤듀오
Blog Article
전체적으로 정글러의 공격로 개입이 특히 초반에는 더 어렵되 게임에 영향력을 전혀 행사하지 못한다는 느낌은 들지 않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화염의 협곡 지형 변경 사항
징수의 총 신화급 아이템 체계의 삭제로, 이제 징수의 총을 첫 아이템으로 구매하는 게 더 쉬워졌습니다. 추가로, 물리 관통력 아이템들은 현재 원거리 딜러에게 매우 어울리며 이는 치명적인 아이템 조합으로 이어집니다. 이 아이템을 지금보다 조금 더 이후에 구매하도록 가격을 올리고자 합니다.
변신한 파수꾼과 덩굴정령은 내구력이 강해져서 사냥하기 힘들지만, 더 애쓴 만큼의 보상이 따르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 공허 태생 파수꾼과 공허 태생 덩굴정령을 처치한 플레이어의 팀 전원이 이로운 효과를 받습니다. (처치 시점에 사망한 상태였던 아군 제외)
라이브 서버에서는 강가 수풀 밖에 와드를 설치하는 편이 좋으며 여전히 어느 정도 맞는 말이기는 하지만, 새로운 수풀은 최적의 와드 설치 위치에 더 가까우며 이로 인해 이전보다 공격로 개입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소환사의 협곡에 재생되는 기본 음악이 시간이 흐르면서 게임 현황에 따라 변화한다는 걸 아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주로 모든 챔피언이 계속 이로운 효과를 얻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두 몬스터가 공허 태생이 되면 더 이상 소유자가 사망했을 때 이로운 효과가 옮겨가지 않습니다.
신규 시즌 출시와 함께 전반적 랭크 경험을 개선해 줄 내부적인 변경 사항도 적용하려고 합니다. 에메랄드 티어 축소: 새로 생긴 에메랄드 티어가 랭크 구간을 평탄화한다는 목적을 전반적으로 달성하고는 있지만, 현재 에메랄드 티어 내 실력대 분포가 꽤 넓기에 에메랄드 티어를 축소하고자 합니다.
폭풍 쇄도 폭풍 쇄도는 폭발적인 피해 중심의 주문력 기반 챔피언을 위한 체계의 공백을 메꾸기 위해 고안된 아이템이었지만, 이런 챔피언들이 사용할 때 과도한 위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게임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주문력 기반 챔피언이 사용할 때도 강력합니다.
두 번째 목표로는 단독 공격로를 정글러의 개입을 비롯한 전반적 공격로 지원으로부터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특별히 중점을 두고자 했습니다. 게임 초반에 일어나는 공격로 개입은 대부분의 경우 지나치게 강력했습니다.
중단 공격로는 정글러나 측면 공격로를 위한 공격로 지원이 어느 정도는 필수인 포지션입니다. 현 상태의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안전하게 공격로 지원에 나설 만한 영향력이 부족한 챔피언은 중단 공격로에서 무력하다고 느낍니다. 중단 공격로에서 활약하는 데 필요한 조건을 낮춰서 더 다양한 챔피언이 활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이아몬드 이상 티어의 플레이어는 사전 구성 팀원의 탈주 혹은 자리비움으로 다시하기에 의해 게임이 종료될 경우 동일하게 불이익을 받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 글의 롤강의 목적 중 하나인 다시하기 기준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강철심장 잘 어울리는 챔피언들이 첫 아이템으로 구매했을 때도 강철심장의 성적은 좋지 않습니다. 체력을 올려 즉각적 효과가 있게 했으며 더 빠르게 체력을 올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